▲최현철 예비후보, 설 명절 장을 보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상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고 상인회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민생현장을 둘러보며 인사를 나누는 중이다. 최 예비후보는 8일 일산 전통시장을 방문해 둘러본 후 상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설맞이 민생현장 방문을 이어갔다.
국민의힘 고양시정 최현철 예비후보는 “매년 찾아오는 설명절이지만,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올해 만큼은 명절차례상 준비와 설명절 선물은 전통시장 판매 물건들로 채워주시길 바란다. 대형마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전통시장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현철 예비후보, 전통시장을 장날에 맞춰 방문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
또,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적극 권하며 지역경제와 시장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기를 당부했다. 온누리상품권과 현금으로 과일과 육류를 직접 구매한 최 예비후보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많은 일산서구 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서민경제를 살려 일산에 따스한 온기가 펴져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