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월 16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복지대상자들을 위한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하며 이웃 사랑의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날 이미용 봉사에는 화서1동 소재 미용실 ‘꽃보다 아름다운 헤어’의 선지영 원장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선 원장은 직접 대상자 3가정을 방문해 머리를 단정히 손질해 드리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대상자 대부분은 고령이거나 질병, 장애 등의 이유로 외출이 어려운 분들로, 선 원장의 섬세하고 정성 어린 미용 서비스는 대상자분들에게 큰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다.
서비스를 받은 대상자분은 “몸이 불편해 미용실에 가는 게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머리를 손질해주시니 정말 감사하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선지영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민들께 단정한 모습으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허순옥 화서1동장은 “선지영 원장님의 따뜻한 나눔이 거동이 불편한 분들께 큰 힘이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생활 속 어려움을 세심히 살피고,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